함께 생각해봅시다

"보이지 않는 군대" 11/20/2022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11-30 05:26
조회
497
‘보이지 않는 군대’
왕하 6:17
“여호와께서 그 청년의 눈을 여시매 그가 보니 불말과 불병거가 산에 가득하여 엘리사를 둘렀더라” (Then the LORD opened the servant's eyes, and he looked and saw the hills full of horses and chariots of fire all around Elisha.)

예수님께서 “너는 내가 내 아버지께 구하여 지금 열두 군단 더 되는 천사를 보내시게 할 수 없는 줄로 아느냐”(마26:53)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원하시기만 하면 수만 명의 천사가 하늘을 메울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수모를 당하시는 중에도 보이지 않는 세계와 그 세계의 군대를 포함한 모든 것의 왕이셨습니다.
더 놀라운 사실은 천사들이 우리의 요청에도 응한다는 사실입니다. 우리는 기도만 하면 됩니다.
“그가 너를 위하여 그의 천사들을 명령하사 네 모든 길에서 너를 지키게 하심이라”(시91:11).
하나님께서 구원의 상속자를 보호하기 위해 천사들을 보내십니다. 하나님께서 눈을 열어 주시면 엘리야의 종처럼 온 산이 불말과 불병거로 뒤덮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군대를 의지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보고 듣는 것을 믿지 말고 영적인 것, 믿음으로 알 수 있는 것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십시오.